SEARCH
검색광고(Search Advertisement)란?
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하면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노출하여 고객이 쉽게 유입되는 광고서비스
클릭초이스 / 파워링크
최대 15개 까지 노출되는 제일 기본적인 검색광고의 유형으로 요일/시간/노출 매체 등을 직접 설정이 가능.
대부분의 키워드광고가 포털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다.

브랜드 검색
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상단에 브래든와 관련된 컨텐츠를 노출하는 광고로 이미지, 영상등 활용가능합니다.

쇼핑검색광고
네이버 통합검색 (PC/모바일)의 쇼핑영역 및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광고주의 상품단위로 노출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