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C
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(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)이란?
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, 검토하고, 명료성과 정확성 측면에서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의 수립과정을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(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)이라 한다.
-
타겟분석
-
마케팅 믹스
-
결과분석
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IMC WORKING PROCESS
- 1. KPI수립 및 예산설정
- 2. 광고주 데이터확보
- 3. IMC마케팅 전략수립
- 4. 각종 매체, 운영안 제안
- 5. 워크플랜 및 최종예산설정
- 6. 광고집행
- 7. 리포트 전달 및 추가제안